레드벨벳, 신보 발매→팬콘까지…풍성한 일정의 스케줄러 공개
2024. 06.11(화) 09:00
레드벨벳
레드벨벳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그룹 레드벨벳(Red Velvet)이 여권 콘셉트의 새 앨범 스케줄 포스터를 공개했다.

11일 0시 레드벨벳 공식 SNS 계정에 게재된 스케줄 포스터는 레드벨벳 새 앨범 '코스믹(Cosmic)'의 다채로운 분위기를 미리 만날 수 있는 티저 이미지부터 무드 클립, 트레일러, 타이틀 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팬콘 투어까지 풍성한 일정이 담겼다.

특히 여권 콘셉트로 디자인된 이번 스케줄 포스터는 스탬프 형식으로 일정이 담겨 있어 하나하나 찾아보는 재미를 더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레드벨벳은 오는 8월 3~4일 양일간 서울에서 팬콘 투어 '2024 레드벨벳 팬콘 투어 <해피니스 : 마이 디어, 레베럽>(2024 Red Velvet FANCON TOUR )'을 개최,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레드벨벳과 팬들이 가까이에서 만나 보다 특별한 시간을 함께할 계획이다.

6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는 이번 앨범은 총 6곡이 수록되었으며, 레드벨벳의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만끽할 수 있어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M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레드벨벳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