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D포토] 드림캐쳐 '시연 없는 6인체제 컴백'

드림캐쳐 열 번째 미니앨범 ‘버추어스(VirtuouS)’ 발매 기념 쇼케이스

2024. 07.10(수) 16:10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안성후 기자] 그룹 드림캐쳐(DREAMCATCHER 지유 수아 시연 한동 유현 다미 가현) 열 번째 미니앨범 ‘버추어스(VirtuouS)’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1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렸다.

이날 쇼케이스에 참석한 드림캐쳐(다미 가현 유현 지유 한동 수아)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타이틀 ‘저스티스(JUSTICE)’는 세계관 속 신념을 더욱 견고히 하는 마침표와 같은 곡으로, 악에 맹렬히 맞서는 ‘우리’를 표현했다. 이번 앨범 속 히어로를 자처한 드림캐쳐는 고고한 정신과 메시지를 전달, 꺾이지 않는 당찬 기세로 K팝 팬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이번 미니 10집에는 ‘인트로 : 7' 드림캐쳐(Intro : 7' Dreamcatcher)’를 비롯해 전진하는 영웅의 모습을 담은 ‘스톰프!(STΦMP!)’와 오토바이의 두 바퀴를 두 개의 고리 또는 반지로 해석한 ‘2 링스(2 Rings)’, 사랑을 찾아 헤매는 반딧불이의 모습을 연인에 빗댄 ‘파이어플라이스(Fireflies)’까지 수록돼 드림캐쳐만의 뚜렷한 음악 정체성도 만나볼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안성후 기자 news@tvdaily.co.kr]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안성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