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찹쌀 팥빵, 골목빵집 엘리제과자점 화제 '어디?'
2019. 08.08(목) 19:16
생방송 투데이 골목빵집 엘리제과자점 5종 찹쌀 팥빵
생방송 투데이 골목빵집 엘리제과자점 5종 찹쌀 팥빵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생방송투데이'의 '골목빵집'에서 소개된 5종 찹쌀 팥빵 맛집 엘리제과자점이 화제다.

8일 저녁 방송된 SBS 교양프로그램 '생방송투데이'의 '골목빵집'에서는 5종 찹쌀 팥빵 맛집이 소개됐다.

이날 '생방송 투데이'의 '골목빵집' 제작진은 서울 노원구 동일로에 위치한 엘리제과자점을 찾았다.

해당 골목빵집인 엘리제과자점에서는 5종 찹쌀 팥빵이 인기메뉴였다. 5종 찹쌀 팥빵은 홍국 찹쌀 팥빵, 쑥 찹쌀 팥빵, 단호박 찹쌀 팥빵, 고구마 찹쌀 팥빵 등이다.

특히 엘리제과자점의 5종 찹쌀 팥빵은 20cm가 넘는 크기로 손님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골목빵집 엘리제과자점에서는 5종 찹쌀 팥빵을 만들 때 천연재료를 이용해 색과 향을 내고 건강까지 잡았다.

5종 찹쌀 팥빵이 인기인 이유는 또 있었다. 씹을 때마다 퍼지는 팥의 단 맛이 손님들의 기분을 좋게 만들었다.

엘리제과자점에서는 5종 찹쌀 팥빵을 위해 매일 4시간 이상 팥을 삶아 사용했다.

4시간 끓인 팥에 설탕 대신 건자두와 바나나를 넣어 본연의 단맛을 내 눈길을 끌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SBS '생방송 투데이']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생방송 투데이 골목빵집 | 엘리제과자점 | 찹쌀 팥빵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