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원 출신' 이한결X남도현, 데뷔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
2020. 04.07(화) 14:44
이한결 남도현 소울메이트
이한결 남도현 소울메이트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프로젝트 그룹 엑스원 출신 가수 이한결, 남도현(H&D)이 첫 번째 미니앨범 '소울메이트'(SOULMATE)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6일 첫 번째 미니앨범 '소울메이트'의 이미지 티저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데뷔 카운트다운에 들어간 이한결, 남도현은 7일 '소울메이트'의 트랙리스트를 추가로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지난달 30일 선공개해 화제를 모은 남도현의 자작곡 '낯설어'를 포함해 더블 타이틀곡 '소울'(SOUL) '굿 나잇'(GOOD NIGHT)이 담겼다. 또 '빈손' '날 다른 사람으로 만들어' 등 다양한 수록곡과 2월 발매한 팬송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 등이 포함됐다.

이한결, 남도현은 이번 앨범을 통해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은 물론, 화려한 퍼포먼스까지 더해 퀄리티 높은 무대를 보여줄 전망이다.

오는 21일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는 이한결, 남도현은 앨범 이미지 티저를 시작으로 트랙리스트까지 공개하며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포켓돌스튜디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남도현 | 소울메이트 | 이한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