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수업' 차태현X홍수현, 궁금증 자아내는 극과 극 텐션 [T-데이]
2021. 08.16(월) 10:19
경찰수업
경찰수업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경찰수업' 배우 차태현과 홍수현이 유도장에서 달콤 살벌한 한때를 보낸다.

KBS2 월화드라마 '경찰수업'(극본 민정·연출 유관모) 측은 16일 경찰대학교 수사학 교수 유동만(차태현)과 유도부 교수 최희수(홍수현)의 스틸을 공개했다.

앞서 유동만은 경찰대학교 입학에 도전하는 강선호(진영)에게 혹하게 훈련을 시키며 피도 눈물도 없는 호랑이 교관의 면모를 보여줬다. 하지만 강선호가 오랜 기간 속 깊은 대화를 나누고, 수사에 도움을 주던 랜선 친구라는 사실을 알고 패닉에 빠졌다.

충격에 휩싸인 그가 변화를 맞이할지 궁금증이 더해지는 가운데, 이날 최희수가 유도장에서 유동만을 끌어안은 채 스킨십하는 장면이 포착됐다. 평소와 다르게 당황한 듯 '동공 지진'을 일으키는 유동만과 당돌하게 미소 짓는 최희수의 극과 극 텐션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최희수는 앞서 신입생들을 진두지휘하던 유동만에게 눈을 떼지 못하며 미묘한 분위기를 자아낸 바 있다. 과연 수사계의 '불도저' 같은 화끈한 유동만과 해맑고 통통 튀는 최희수가 어떠한 계기로 함께하게 되었을지, 정반대의 성격을 지닌 두 사람이 어떠한 케미를 발휘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제작진은 "우리 드라마에는 사회에 첫발을 뗀 청춘들부터 그들을 이끌고 가르치는 교수진까지, 세대를 아우르는 다채로운 인물들이 자리 잡고 있다. 각기 다른 캐릭터를 통해 공감과 웃음을 전하며 온 가족이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이야기들을 그려나갈 테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경찰수업'은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KBS2]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경찰수업 | 차태현 | 홍수현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