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남2' 이천수, ♥심하은 검사 결과에 충격 [T-데이]
2022. 05.26(목) 17:46
살림남2
살림남2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살림남 이천수가 심하은의 검사 결과를 듣고 얼굴이 굳어진 이유는 무엇일까.

28일 KBS2 예능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후각에 이상이 생긴 심하은과 함께 병원을 찾은 이천수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최근 들어 심하은은 눈을 비비고, 코를 훌쩍이는 등 환절기만 되면 찾아오는 비염으로 인해 힘들어 했다.

처음에는 단순한 비염이라고 생각해 대수롭지 않게 여겼던 이천수는 심하은이 음식 간을 못 맞추는 실수를 하자 "진짜로 어디 아픈 것 아니야?"라 걱정하며 함께 병원을 찾았다는데.

하지만 심하은은 예상했던 것보다 더 큰 문제가 있다는 충격적인 검사 결과를 듣고 당황했고, 이천수는 굳은 표정으로 "무조건 빠른 시간 내에 수술을 하자"고 재촉해 어떤 상황인지 걱정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그런 가운데 심하은은 제작진과 인터뷰 도중 오랫동안 자신을 괴롭혀온 마음의 상처를 고백하며 참았던 눈물을 터트렸다고 해 과연 그녀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본방송에 관심을 집중시킨다.

2002월드컵 당시 '세계 추남(?) 선수 2위'에 뽑히는 굴욕을 당한 이천수는 오랫동안 고민해왔던 얼굴 성형 상담을 받으러 갔다가 먼저 가상 성형을 해보기로 했다. 이에 성형 견적만 "자동차 한 대 값"이라는 이천수의 확 달라진 모습은 어떨지 궁금증을 더한다.

이천수 부부를 놀라게 만든 심하은의 몸상태와 그녀가 눈물을 쏟은 이유는 이날 밤 9시 20분 KBS2 '살림남2'에서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K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살림남2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