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ㆍ홍자, '우리들의 남진' 출연 확정
2022. 08.30(화) 17:13
우리들의 남진
우리들의 남진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가수 홍자와 정동원이 '우리들의 남진'에 출연한다.

MBN 추석 특집 '우리들의 남진'은 팝부터 트로트까지, 시대를 풍미한 레전드 가수 남진이 특별히 아끼는 후배들과 함께 꾸미는 노래 인생 총망라 버라이어티쇼다.

이와 관련 가수 홍자와 정동원이 남진과 호흡을 맞출 후배로 나선다. 2019년 '미스트롯'에서 짙은 여운이 담긴 곰탕 같은 목소리로 미(美)를 수상하며 인기를 얻은 홍자와 트로트의 미래를 책임질 차세대 멀티테이너 정동원이 레전드 대선배 남진과 무대를 꾸리는 것. 과연 대선배 남진과 후배 홍자, 정동원은 어떤 특별한 인연이 있을지, 홍자와 정동원 외 어떤 후배들이 출연하게 될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무엇보다 홍자와 정동원 등 후배 가수들은 '우리들의 남진'에서 남진의 역대 히트곡들을 자신만의 색깔과 느낌으로 재해석해 부르는가 하면, 남진과 함께 다채로운 콜라보 무대들을 꾸민다고 해 기대를 더한다. 완벽한 무대를 완성해 내기 위해 후배 가수들은 시간을 쪼개 밤낮없이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우리들의 남진' 제작진은 "'우리들의 남진' 본 방송에서 전혀 예상치 못한 깜짝 게스트가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할 것"이라고 귀띔하며 "대한민국 최고 트로트 가수 남진의 음악 인생을 집대성한 특별한 특집쇼 ‘우리들의 남진’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우리들의 남진'은 9월 7일과 14일 양일간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MBN]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우리들의 남진 | 정동원 | 홍자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