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아씨들' 남지현, 11월 팬미팅 개최
2022. 10.04(화) 09:08
배우 남지현
배우 남지현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남지현이 팬미팅을 개최해 팬들과 만난다.

남지현이 11월 26일 오후 4시 서울 성신여대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어서와요, 우리 집에!'라는 타이틀로 단독 팬미팅을 연다.

4일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은 공식 SNS를 통해 배우가 직접 그린 초대장을 깜짝 공개하며 남지현의 팬미팅 소식을 알렸다.

이번 팬미팅은 '어서와요, 우리 집에!'라는 제목처럼 팬들을 직접 집으로 초대해 더 가까운 친구가 될 수 있게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추억을 쌓는다는 테마로 진행된다. 그동안 작품에서는 볼 수 없었던 남지현의 보다 친근하고 편안한 모습과 따뜻한 교감이 예상된다.

올해로 데뷔 18주년이 된 남지현은 그동안 자신을 응원해주고 함께해준 소중한 팬들과 직접 만나 다양한 소통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번 만남이 더욱 특별한 이유는 지난 2018년 첫 팬미팅 '남지현의 첫 번째 담소회' 이후 4년 만에 열리는 두번째 팬미팅이라는 점과 배우가 직접 기획 단계부터 참여해 콘셉트와 코너, 스타일링까지 다채로운 영역에 참여하여 그 의미를 더했다는 점이다.

한편 남지현은 tvN 토일드라마 '작은 아씨들'에서 세 자매 중 둘째 오인경 역으로 분해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호연을 펼치고 있다. 진실된 신념과 당찬 매력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선사하며 재미를 더하고 있는 가운데 팬미팅 소식까지 전해져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남지현 팬미팅의 티켓 오픈 및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매니지먼트 숲]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남지현 | 작은 아씨들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