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윌→아이브, 수능 수험생 응원 "좋은 결과 거두길"
2022. 11.17(목) 07:10
케이윌, 몬스타엑스, 우주소녀, 정세운, 크래비티, 아이브
케이윌, 몬스타엑스, 우주소녀, 정세운, 크래비티, 아이브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수능 수험생 들을 응원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은 최근 본인들의 공식 채널을 통해 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진심이 담긴 격려의 메시지를 보냈다.

케이윌은 "그동안의 노고를 한 번에 털어버릴 수 있는 날이 되길 바랍니다. 그리고 나도 충분히 잘할 수 있다는 자신감과 믿음을 가지셨으면 좋겠다"라고 응원했고, 몬스타엑스는 멤버별 영상통화 콘셉트로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먼저 민혁은 "여러분이 준비하신 것보다 더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란다"고 했으며, 기현은 "수능을 보시는 모든 분들이 준비하신 만큼의 좋은 결과를 얻으시길 바라고, 혹여나 그렇지 못하더라도 낙담하지 마시고 길은 언제나 열려 있으니 마음 편하게 시험에 임하세요"라는 따뜻한 메시지를 남겼다. 형원은 "수능 볼 때까지 아프지 말라"는 당부를, 주헌은 "제가 항상 응원하는 것 잊지 마시고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라며 팬들을 격려했다. 마지막으로 아이엠은 "꼭 좋은 성적을 내시면 좋겠고, 열심히 한 만큼 잘 마무리하셨으면 좋겠다"라면서 다정한 손 하트를 선사했다.

우주소녀는 "너무 떨리시겠지만, 지금까지 열심히 준비한 대로 잘 풀어나가셨으면 좋겠다. 건강 잘 챙기시고 든든한 식사 챙기는 것도 꼭 잊지 마세요"라고 응원했다.

정세운은 "떨지 않는 게 제일 중요합니다. 떨리겠지만 최대한 편안한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게 하나의 키 포인트라고 합니다"라며 긴장을 풀길 당부했고, 크래비티는 "마지막까지 컨디션 조절 잘하시고 준비한 것들 후회 없이 모두 쏟아붓고 오길 바란다. 가기 전에 수험표나 신분증 등 빠뜨린 준비물이 없는지 꼭 확인하시고 합격도 챙기세요"라는 세심한 조언을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아이브는 "지금까지 달려오느라 너무 수고 많으셨다. 오래 준비한 시험인 만큼 떨리고 긴장되겠지만 모두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를 거두길 바라고, 시험 당일 따스하게 입고 가시는 것도 잊지 마세요"라고 말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몬스타엑스 | 아이브 | 케이윌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