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영 공개 열애, 쏟아지는 응원 세례 [이슈&톡]
2023. 02.06(월) 19:00
이유영
이유영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배우 이유영이 비연예인 연인의 존재를 밝히고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새로운 출발을 하는 이유영을 향해 누리꾼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이유영의 열애 소식은 그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알려졌다. 이유영이 직접 SNS에 연인과의 사진을 게재한 것.

공개된 사진 속 이유영은 누군가의 팔을 베고 침대에 누워 있다. 카메라를 자연스럽게 응시하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누리꾼의 이목을 끌었고, 이에 연인 간의 사진이 아니냐는 추측이 이어졌다.

그리고 추측이 사실로 밝혀졌다. 이유영 소속사가 6일 그의 열애 소식을 알린 것이다. 소속사 측은 "이유영이 비연예인과 열애 중이다. 최근 만남을 시작했다"라고 밝혔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이유영

새로운 사랑 앞에는 마땅히 축하가 따르기 마련이지만, 유독 이유영의 열애 소식은 많은 누리꾼들의 환영 속에 응원과 지지를 받고 있다. 이유영의 전 연인인 故 김주혁을 기억하는 이들이 있기 때문이다.

이유영은 지난 2016년 故 김주혁과 공개 열애를 시작했었다. 당시 인터뷰 자리에서 넌지시 결혼에 대한 가능성을 열어둘 만큼 두 사람의 관계가 깊었으나, 그는 2017년 10월 불의의 사고로 세상을 떠났다.

당시 충격으로 한동안 힘든 시간을 보냈던 이유영. 그 모습을 지켜봤던 대중들은 6년 만에 새로운 사랑을 직접 공개하고 당당하고 밝은 행보를 보이고 있는 이유영을 향해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2014년 영화 '봄'으로 데뷔한 이유영은 JTBC 드라마 '인사이더', 영화 '장르만 로맨스' 등을 통해 연기를 이어왔다. 출연작인 영화 '소방관' '세기말의 사랑' 공개를 앞두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이유영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