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대세’ 이재욱, 자카르타서 亞 팬미팅 성료
2023. 02.27(월) 13:20
배우 이재욱
배우 이재욱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글로벌 대세’ 이재욱이 자카르타를 사로잡았다.

이재욱은 지난 25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2023 이재욱 아시아 투어 팬미팅 퍼스트 인 자카르타(‘FIRST’ in JAKARTA)’를 개최, 자카르타 팬들을 매료시켰다.

이재욱은 팬미팅을 통해 처음 만난 자카르타 팬들과 함께 호흡하며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사전에 팬들에게 받은 사연을 소개하며 소통하는가 하면, 팬들이 뽑은 ‘환혼’ 명장면을 확인하며 비하인드 토크를 이어가는 등 잊지 못할 추억을 쌓았다.

이어 이재욱은 팬들과 함께 OX 게임을 진행, 이재욱의 취향을 알아보는 게임을 통해 팬들과 한층 더 가까워졌다. 특히 이재욱의 넘치는 팬 사랑에 자카르타 팬들은 미리 준비한 영상 이벤트로 화답, 감동의 순간을 완성시켰다.

자카르타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낸 이재욱은 팬미팅을 마치며 “여러분들 덕분에 앞으로 배우 생활을 하면서 정말 힘이 많이 될 것 같다. 다음에 다시 팬미팅을 하게 된다면 다시 와주시길 바란다. 여러분, 사랑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배우 이재욱

자카르타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치며 ‘글로벌 대세’를 또 한 번 증명한 이재욱. 특히 이재욱을 향한 관심은 현지 매체의 취재 경쟁 속에서도 확인할 수 있었다. 팬미팅에 앞서 24일 진행된 기자회견에는 이재욱을 취재하기 위해 모인 현지 매체들로 가득했고, 이재욱은 “항상 팬미팅을 할 때마다 ‘누군가를 사랑하고 좋아하는 건 어려운 일이다’라고 이야기를 한다. 큰 관심과 사랑을 주셔서 너무나 감사하다는 이야기를 드리고 싶다. 아무래도 배우다 보니, 좋은 작품으로 여러분들께 보답 드리도록 하겠다”라고 고마움을 전하기도 했다.

이재욱이 서울을 시작으로 7개 도시 아시아 투어 팬미팅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매 도시에서 팬 사랑을 한몸에 받으며 ‘글로벌 대세’로 입지를 탄탄히 다지고 있는 이재욱이 앞으로 남은 아시아 투어 팬미팅에서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자카르타 팬미팅을 마친 이재욱은 3월 11일 마닐라에서 아시아 투어 팬미팅을 이어갈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이재욱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