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강훈, 초대형 이름표 등장에 ‘맑눈광’ 변신 [T-데이]
2023. 05.21(일) 17:29
SBS 런닝맨
SBS 런닝맨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강훈이 ‘런닝맨’ 초대형 이름표의 등장에 승부욕을 뽐냈다.

21일 방송하는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초대형 이름표 뜯기’가 탄생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는 ‘2023 소민이의 선택’ 레이스로 꾸며져 ‘전소민과의 저녁 식사’를 건 이름표 뜯기도 진행했다. 평소와 달리 초대형 사이즈의 이름표가 등장했고, 멤버들은 “너무 크다”, “(이름표가) 날아가게 생겼다”, “나비다!”라며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지난 촬영부터 ‘런닝맨’ 팬이라고 밝혔던 강훈은 이름표 뜯기에 대한 긴장과 설렘에 들뜬 모습이였는데 레이스가 시작되자 “무서워서 못 하겠다”라며 숨어있다가도 조세호가 등장하자마자, 긴 다리로 직진해 이름표를 사냥하며 1대1 대접전이 벌어져 눈길을 끈다.

강훈의 직진에 전소민은 유재석과 양세찬에게 “강훈이 뜯어!”라고 지시했고, 멤버들은 강훈을 향한 총공격을 펼쳤다. 이에 강훈은 “내가 표적인 건가”, “오히려 유인 해야겠다”라며 ‘맑눈광(맑은 눈의 광인)’으로 과몰입한 모습을 보여줘 레이스를 예측 불가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날 저녁 6시 15분 방송.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런닝맨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