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허영지, 솔로 데뷔 카운트다운 돌입
2023. 08.30(수) 12:57
허영지 솔로
허영지 솔로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가수 겸 배우 허영지가 싱글 1집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본격 솔로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허영지는 오늘(30일) 0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싱글 1집 '토이 토이 토이'(Toi Toi Toi)의 스케줄러 이미지를 게재했다. 이번 앨범을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 데뷔하는 허영지는 공항 보드처럼 꾸며진 스케줄러로 가슴 설레는 여정의 시작을 알렸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허영지는 오는 31일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 앨범의 무드를 엿볼 수 있는 티징 콘텐츠를 잇달아 선보인다. 특히, 앨범 발매 당일에는 팬 쇼케이스를 개최, 팬들과 솔로 데뷔를 축하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진다.

허영지는 오는 9월 12일 싱글 1집 '토이 토이 토이'를 발매하고 약 9년 만에 솔로로 데뷔한다. '행운을 빌어'라는 뜻의 앨범명 '토이 토이 토이'처럼, 허영지의 밝고 긍정적인 매력으로 리스너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알비더블유(RBW), DSP미디어]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카라 | 허영지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