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가왕 1급 특수요원, 5연승 달성할까 [T-데이]
2023. 09.15(금) 15:30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인턴기자] '복면가왕' 1급 특수요원이 5연승에 도전한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1급 특수요원과 실력파 복면 가수들이 가창력 한판 대결을 펼친다.

이날 가왕 1급 특수요원은 5연승에 도전한다. 그동안 범접할 수 없는 가창력으로 가왕의 자리를 굳건하게 지켜온 그가 장기 가왕의 입지를 굳히기 위해 어떤 선곡을 준비했을지 기대감이 모아지는 가운데, 이전의 방어전과는 완전히 다른 무대로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힌다. 1급 특수요원이 무사히 5연승에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독보적인 감성으로 사랑받는 '감성 장인' 멜로망스의 멤버이자 음악 감독 정동환이 '복면가왕'에 깜짝 등장한다. 바로 평소 절친한 한 복면 가수를 위해 영상 편지를 보내온 것이다. 특히 "학교 다닐 때부터 노래 실력이 좋기로 소문이 자자했던 실력파 가수"라고 힌트를 제공해 해당 복면 가수의 정체를 두고 열띤 추리가 오간다.

이어 명품 보컬리스트 KCM을 가수의 길로 이끈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KCM은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그의 정체를 확신하며 "가수가 되기 위해 저분의 노래를 정말 많이 연습했었다"라고 밝히며 관심을 모은다.

'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저녁 6시 5분에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인턴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M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진석 인턴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복면가왕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