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욱, ‘글로벌 대세’ 굳히기 열일 행보
2023. 09.25(월) 13:20
이재욱
이재욱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글로벌 대세’ 이재욱의 열일 행보가 심상치 않다.

배우 이재욱이 넷플릭스 시리즈 ‘탄금(가제)’의 캐스팅을 확정, 극 중 실종 전의 기억을 모두 잃고 비밀을 가진 채 실종 12년 만에 돌아온 상단의 아들 홍랑 역을 맡아 대중에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탄금’ 캐스팅 소식으로 화제를 모은 이재욱은 앞서 오는 12월 공개 예정인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의 시크릿 캐스트로 공개, 이재욱의 새로운 작품을 기다렸던 팬들에 단비 같은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이런 가운데 이재욱은 최근 ‘로얄로더’ 촬영을 마무리한 바. 본격적으로 열일 행보에 박차를 가한 이재욱이 선보일 다채로운 활동에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데뷔 후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이재욱은 tvN ‘환혼’ 시리즈를 통해 대체 불가 열연을 선보이며 대중들에 주연 배우로서의 존재감을 완벽하게 각인, 국내는 물론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으며 ‘글로벌 대세’로 우뚝 선 바 있다.

이러한 이재욱의 인기는 지난 1월부터 3월까지 개최된 7개 도시 아시아 투어 팬미팅에서 입증됐다. 팬미팅 전석 매진은 물론, 현지 매체들의 뜨거운 취재 열기 속에 아시아 투어 팬미팅을 마무리한 것. 이에 이재욱은 오는 11월 8일 일본 오사카에서 팬미팅을 개최, 일본 팬들을 만나 특별한 시간을 보내며 ‘글로벌 대세’의 입지를 제대로 굳힐 예정이다.

‘이재, 곧 죽습니다’부터 ‘탄금’, ‘로얄로더’까지 다양한 작품 활동으로 또 한 번 대중들을 사로잡을 예정인 이재욱. ‘믿고 보는’ 연기 활동은 물론, 팬미팅까지 국내외를 넘나들며 펼쳐질 이재욱의 열일 행보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씨제스스튜디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이재욱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