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디노, 27일 첫 솔로 믹스테이프 발표
2023. 11.17(금) 07:17
세븐틴 디노
세븐틴 디노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그룹 세븐틴 디노가 자신의 첫 번째 솔로 믹스테이프를 발표한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17일 세븐틴 공식 SNS에 한 장의 티저 이미지를 게재하며 27일 저녁 6시 디노의 솔로 믹스테이프 ‘웨이트(Wait)’ 발표 소식을 전했다. 티저 이미지에는 횡단보도에 선 디노가 어딘가를 향해 달려가는 듯한 뒷모습이 거칠고 강한 질감으로 담겨 눈길을 끈다.

소속사는 “첫 번째 솔로 믹스테이프 ‘웨이트’를 통해 지금까지 디노가 보여준 적 없는 새로운 모습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라며 “새로움으로 가득한 디노의 첫걸음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세븐틴 디노

디노는 세븐틴의 퍼포먼스 팀 일원으로 다양한 매력을 드러내며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 디노는 최근 첫 솔로 OST인 tvN 새 토일드라마 ‘무인도의 디바’의 OST 파트3 ‘이카루스(ICARUS)’를 통해 색다른 음색을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웨이트’는 27일 저녁 6시 아이튠즈, 스포티파이, 애플 뮤직 등 세계적인 음원 사이트와 글로벌 음악 플랫폼 사운드클라우드를 통해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DB,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디노 | 세븐틴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