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영케이, 깜짝 고백 "편의점에서 스타킹 사 신어"
2023. 11.25(토) 19:39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놀면뭐하니?' 영케이가 자신의 은밀한 비밀을 공개해 웃음을 줬다.

25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기존 멤버들과 새 멤버 영케이, 김종민의 단합 대회를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멤버들은 JS 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 홍보를 위해 직접 소갯말을 작성했다. 유재석은 "바이럴 마케팅을 위해 각자 비밀을 하나씩 이야기해 보자"라고 말했다.

이에 영케이는 "전 진짜 비밀이 있다"라며 "전 지금 편의점에서 산 스타킹을 신고 있다"라고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를 들은 하하는 영케이를 지켜보며 "돼?"라고 짧게 당황했다. 이에 영케이는 바지 속에 입은 검은색 방한 스타킹을 공개했다.

하하는 "나는 커피 색깔 스타킹인줄 알았다"라며 안도했다. 김종민은 영케이의 취미 기입란에 '편의점에서 커피색 스타킹 사는 취미가 있다'라고 적어 웃음을 줬다.

이에 영케이는 "태어나서 처음이다. 취미는 아니다"라며 변명했고, 박진주는 "화제성이 있으니까 지우지 말고 가만히 있어라"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MBC '놀면 뭐하니']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진석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놀면 뭐하니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