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원탑∙주주 시크릿 신곡, 오는 2일 음원 공개
2023. 12.01(금) 09:34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놀면 뭐하니?' 유재석의 믿고 듣는 TOP100귀가 또 한번 발동한다.

오는 2일 방송하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의 음악프로젝트 JS엔터의 첫 번째 완전체 앨범이 드디어 발매된다.

6인조 보이그룹 원탑(JS(유재석), 하하, 올드케이(김종민), 주우재, 이이경, 영케이)의 데뷔곡 '세이 예스(Say Yes)'와 여성듀오 주주 시크릿(박진주, 이미주)의 댄스곡 '잠깐만 TIME'의 음원이 오는 2일 토요일 저녁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음원 수익금은 모두 기부한다.

원탑의 데뷔곡 '세이 예스'는 JS엔터 대표이자 원탑 리더이기도 한 JS(유재석)가 처음 듣자마자 반한 곡으로 기대를 높인다. 가이드곡 공개 후 "빨리 음원을 내달라"는 반응이 쏟아졌고, JS는 하하, 주우재, 이이경에 더해 DAY6 영케이를 메인 보컬로, 코요태 김종민을 메인 댄서로 영입하며 팀을 든든하게 완성했다.

'세이 예스'는 그루비하고 펑키한 베이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으로, 중독적인 멜로디 라인으로 이루어졌다. 원탑 멤버들이 개성을 담아 불러낸 곡의 제목처럼 긍정적인 메시지의 노랫말로 희망을 선사한다. 아이브 '애프터 라이크', '키치' 등을 작업한 프로듀서 라이언 전이 작곡을, '도망가자'로 유명한 싱어송라이터 선우정아가 작사를 맡았다.

주주 시크릿은 발라드곡 '돌아와줘요'에 이어 댄스곡 '잠깐만 TIME'으로 또 한 번 변신을 선보인다. 앞서 데뷔곡 '밤이 무서워요'를 통해 독보적인 팀 컬러를 보여준 주주 시크릿은 몽환적인 분위기의 댄스곡 '잠깐만 TIME'으로 주주 시크릿의 새로운 매력을 꺼낼 예정이다.

'잠깐만 TIME'은 삼바 리듬을 베이스로 한 곡으로, 사랑을 하고 싶어서 좋아한다고 착각하는 건지 고민하는 마음을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폴킴, 기리보이, 정기고, 소유와 협업을 한 프로듀서 구름이 처음으로 댄스곡에 도전했다고 전해져 리스너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JS엔터의 원탑과 주주 시크릿은 서로 다른 댄스곡으로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원탑은 '스트릿 맨 파이터' 힙합크루 뱅크투브라더스에게 안무를 받아 열심히 데뷔 무대를 준비하는 모습으로 기대를 높였다. 주주 시크릿 역시 요즘 제일 핫한 안무팀과 만나는 모습이 예고된 바 있다.

JS엔터 멤버들의 앨범 준비 과정은 오는 2일 저녁 6시 30분부터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 = MBC '놀면 뭐하니?']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진석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놀면 뭐하니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