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2023 MBC 연기대상’ 남궁민이 인정한 연기파 배우 등장
2024. 01.13(토) 20:30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복면가왕'에 배우 남궁민이 인정한 연기파 배우가 등장한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3연승 가왕 인센스에 맞서는 새로운 실력자들이 대거 등장한다.

'2023 MBC 연기대상' 영예의 대상에 빛나는 배우 남궁민이 인정한 연기파 배우가 복면 가수로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는 자신이 남궁민과 호흡을 맞췄을 당시 그에게 연기력을 칭찬받았던 일화를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특히 이 복면 가수의 정체가 공개되자 천재 프로듀서 윤상이 "제가 정말 팬이다"라며 환호한 데 이어 다른 판정단들 역시 너도나도 복면 가수의 팬임을 자처한다.

이어 감성 힙합 듀오 긱스(Geeks)의 멤버이자 '쇼미더머니9' 우승자인 릴보이로 예상되는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그의 남다른 그루브에 녹화장의 열기가 쉽사리 식지 않는다. 이어 김구라와 이윤석이 그의 정체를 릴보이로 추리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또한 독보적인 음색으로 여심을 사로잡은 고막 남친 가수 폴킴을 연상케 한 실력자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의 무대가 끝나자 정세운은 "폴킴과 똑같은 음색과 창법을 들려주셔서 놀랐다"라고 밝힌다. 이어 귓가에 맴도는 부드러운 음색으로 판정단을 감동시킨 이 복면 가수의 정체를 놓고 다양한 추리가 오간다.

마의 4연승에 도전하는 가왕 인센스에 도전장을 내민 복면 가수 8인의 듀엣 무대는 오는 14일 저녁 6시 5분 방송되는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M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진석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복면가왕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