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3' 마지막 관문, 파이널 자유곡 라운드로 우승자 가린다
2024. 01.17(수) 12:56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상상 그 이상을 보여줄 '싱어게인 시즌3-무명가수전' 파이널 2차전이 시작된다.

오는 18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싱어게인 시즌3-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3')에서는 우승으로 가는 마지막 관문, 파이널 2차전 자유곡 라운드가 펼쳐진다. 특히 TOP7 강성희, 신해솔, 소수빈, 홍이삭, 추승엽, 이젤(EJel), 리진(leejean)의 무대는 현장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고 해 기대감이 상승하고 있다.

그동안 '싱어게인3'에서 다수의 라운드를 거듭하며 함께 성장해 온 TOP7은 파이널 2차전 자유곡 라운드에서 각자 자신의 이야기와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곡을 선곡한다. 여기에 TOP7의 음악 스타일과 매력이 더해지며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녹화 당일 TOP7은 모두가 우승 후보답게 믿고 보는 실력으로 관객들과 심사위원들의 마음을 휩쓸었다는 후문. 소름 끼치는 전율, 감동의 눈물은 물론 관객들이 떼창하는 이색적인 광경까지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싱어게인3'에서 심사의 달인으로 거듭난 임재범이 화룡점정을 찍는다. TOP7 중 한 가수의 이름으로 삼행시 심사평을 남겨 현장을 환호케 한 것. 과연 임재범의 새로운 극찬을 들은 가수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파이널 1차전 신곡 라운드의 신곡 미션 영상 점수는 17일 밤 11시 59분까지의 유튜브 JTBC Voyage 채널과 싱어게인3 X JTBC Music 채널의 ‘좋아요’ 수와 조회 수를 집계한다. 파이널 최종 점수에 반영되는 파이널 온라인 사전투표는 '싱어게인3' 공식 홈페이지와 뮤직카우 앱에서 17일 밤 11시 59분 마감된다.

'싱어게인3'는 18일 밤 10시에 마지막 회가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 = JT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진석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싱어게인3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