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모금방송 ‘희망의 빛, 블루라이팅’으로 화력 재증명
2024. 02.03(토) 16:05
김호중
김호중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가수 김호중이 뜻깊은 재능기부를 통해 희망을 현실로 만들었다.

3일 오전 10시 김호중이 출연한 tvN ‘희망의 빛, 블루라이팅’이 재방송됐다. 김호중이 케냐 투르카나 지역을 찾아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의 현실을 생생하게 전한 ‘희망의 빛, 블루라이팅’ 재방송은 많은 이들의 시청을 또 한 번 이끌어냈다.

‘희망의 빛, 블루라이팅’ 재방송 역시 본방송과 동일하게 실시간 전화 후원이 이어졌고, 전화가 폭주하면서 후원 시스템이 일시 마비되는 상황이 펼쳐지기도 했다. 김호중이 가뭄으로 식수를 구하기 힘든 케냐의 상황과 영양실조에 시달리는 아이들의 상황을 알리면서, 높은 관심이 이어졌다.

김호중은 앞서 모금방송 tvN ‘희망의 빛, 블루라이팅’에 출연, 선뜻 재능기부에 참여해 케냐 어린 아이들의 삶을 조명하고, 관심을 독려한 바 있다. 프로그램에 깊이 스며든 김호중의 진심에 후원 전화가 쭉 이어지며 온기를 더하고 있다.

‘희망의 빛, 블루라이팅’으로 희망을 선물한 김호중은 앞으로도 여러 방송을 통해 안방극장을 찾을 계획이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tvN ‘희망의 빛, 블루라이팅’]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호중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