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가왕 뜨거운 심장 양철로봇 신용재 깜짝 등장
2024. 02.17(토) 17:14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복면가왕' 가왕출신 신용재가 깜짝 등장한다.

오는 18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 가왕 희로애락도 락이다의 3연승 도전 무대가 공개된다.

이날 43대부터 45대까지 가왕 자리를 지켰던 3연승 가왕 뜨거운 심장 양철로봇 신용재가 '복면가왕'에 깜짝 등장한다. 바로 평소 절친한 복면 가수를 위해 전화 연결에 응한 것. 그는 이어지는 판정단의 날카로운 질문 공세에도 굴하지 않고 순발력을 발휘하며 의외의 예능감을 뽐낸다.

90년대 대한한국 길보드 차트와 라디오를 점령했던 공전의 히트곡 소유자가 복면 가수로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의 정체가 공개되자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낸 반가운 얼굴에 판정단 석에서 박수갈채가 쏟아진다. 뒤이어 복면 가수가 자신의 히트곡을 한 소절 부르자 시작과 동시에 떼창이 터져 나오며 모두가 노래에 빠져든다.

또한 마음을 울리는 감성으로 윤상에게 극찬받은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흠잡을 데 없이 완벽한 무대에 '복면가왕'의 전문가 라인 윤상이 연신 환호한다. 그는 복면 가수에게 "제가 태어나서 처음 듣는 무결점 가창력이다"라며 칭찬을 멈추지 않는다.

가왕 희로애락도 락이다와 복면 가수 4인의 가창력 한판 대결은 오는 18일 저녁 6시 5분 방송되는 '복면가왕'에서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M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진석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복면가왕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