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형님' 신기루→나선욱 출연, '먹찌빠' 비하인드 스토리 방출
2024. 02.23(금) 09:24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신기루, 최준석, 풍자, 나선욱이 형님들과 만난다.

오는 24일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신기루, 최준석, 풍자, 나선욱이 출연한다. 이들은 서장훈, 신동과 함께 출연 중인 SBS 예능프로그램 '먹찌빠'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와 각양각색 에피소드를 대방출할 예정이다.

이날 신기루는 서장훈이 '먹찌빠' 촬영장에서 보였던 의외의 모습을 전한다. 그는 "서장훈에게 모델, 테리우스라고 부르면 뒤돌아서 웃더라"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목격자 신동까지 합세해 당시 상황을 재현하며 형님들을 폭소케 한다.

풍자는 최준석의 첫인상을 회상하며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더 커서 놀랐다"라고 밝힌다. 하지만 곧이어 "그런데 모니터링을 하면서 TV 화면을 보니 내가 더 크더라"며 덧붙여 현장을 초토화시켰다는 후문이다.

신기루는 "멤버들이 모두 덩치가 작아 보이고 싶어 배우 이규호 옆자리를 노린다"라며 치열한 자리 경쟁을 폭로한다. 이에 풍자는 "이규호 옆자리가 명당이라서 가위바위보로 이규호 옆자리를 사수하지만, 화면으로 보면 전부 비등비등하다"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낸다.

웃음 폭탄이 쉴 새 없이 터지는 토크와 간식을 펼쳐지는 치열한 게임 현장은 24일 저녁 8시 50분 방송하는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JT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진석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아는 형님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