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형님' 이기광 "송하윤, 한겨울에 크롭티 즐겨 입어 놀랐다"
2024. 03.16(토) 17:48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이기광이 송하윤과의 에피소드를 전한다.

16일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성황리에 막을 내린 tvN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의 주역, 배우 송하윤과 그룹 하이라이트의 멤버 이기광이 출연한다. 이들은 드라마 관련 다양한 에피소드와 연기 활동을 하며 있었던 비하인드 스토리를 풀어낼 예정이다.

이날 이기광은 "송하윤이 한겨울에도 크롭티를 즐겨 입어 놀랐다"라고 말해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내는데. 송하윤은 "극 중 '정수민' 역할에 몰입하기 위한 것이었다"라며 한겨울 크롭티를 입고 다녔던 이유를 밝히고, 이에 형님들과 이기광은 송하윤에게 '진짜 배우'라며 감탄을 금치 못한다.

송하윤은 드라마 '쌈, 마이웨이' 오디션에서 두 번 떨어졌다 우여곡절 끝에 붙었던 비화를 전한다. 송하윤은 "백설희 역이 너무 간절했던 나머지 '개미'와 '나무'에 말까지 걸며 소원을 밝혔다"라며 당시 심정을 전해 형님들을 놀라게 한다.

이 밖에도 송하윤은 일일 드라마, 주말 드라마, 미니 시리즈 등 다양한 드라마 유형의 연기 차이점을 공개해 시선을 끈다. 송하윤은 리얼하고 공감가는 연기로 형님들의 웃음을 자아내며 데뷔 21년 차 프로 배우임을 입증한다.

송하윤, 이기광이 전하는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비하인드와 연기를 하며 겪은 다양한 에피소드는 이날 저녁 8시 50분 방송되는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JT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진석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아는 형님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