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재석 놀라게 한 축덕 여사님 등장 "음바페 좋아해"
2024. 04.19(금) 13:16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놀면 뭐하니?' 해외 축구에 진심인 여사님이 등장해 멤버들을 놀라게 한다.

오는 20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은혜 갚은 민둥산' 편으로 꾸며진다. 멤버들과 김광규가 '놀뭐 복원소' 당시 할머니 손만두 복원에 도움을 준 강원도 정선의 여사님들에게 은혜를 갚으러 가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멤버들은 여사님들과 대화를 나누다가 의외의 주제가 나와 깜짝 놀란다. 바로 영국 프리미어리그를 즐겨보는 안혜선 여사님의 범상치 않은 포스 때문.

안혜선 여사님은 "예전엔 토마스 뮐러를 좋아했고, 지금은 음바페"라고 말하며, 해외 축구에 빠진 계기부터 음바페로 갈아탄(?) 이야기까지, 멤버들도 모르는 해외 축구 지식들을 풀어놓는다. 하하는 대화에 끼어들고 싶어 아는 척을 하지만 실패하고, 유재석은 "혹시 프로야구는 안 좋아하세요?"라고 물으며 공통사를 찾으려 하지만 토크에서 소외돼 웃음을 자아낸다.

이런 가운데 안혜선 여사님은 최애 선수인 "손흥민이 최고다"라고 말한다. 이때 누군가 다른 축구 선수를 언급하며 여사님을 도발한다. 이에 여사님은 누군가를 향해 "저보다 나이가 더 드신 것 같다"라고 말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린가드 직관썰까지 푸는 여사님의 축구 사랑에 이이경은 "이건 찐이다"라며 감탄한다고. 최애 손흥민과 축구 얘기에 신난 여사님의 모습을 보며, 유재석은 "우리가 아니라 축구 선수가 왔어야 했어"라고 말한다.

'해외 축덕' 여사님과의 만남은 오는 20일 저녁 6시 30분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M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진석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놀면 뭐하니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