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선, '주차장 노숙' 해명 "학교 근처에 집 짓고 있어" [전문]
2024. 05.17(금) 16:34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배우 구혜선이 예능에서 공개된 '주차장 노숙'에 대해 해명했다.

17일 구혜선은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어제 방송을 보고 많은 분들이 염려해서 글을 올린다"라고 시작하는 글을 남겼다.

앞서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진실 혹은 설정:우아한 인생'에선 구혜선이 대학교 주차장에서 차박 생활을 하는 모습이 공개되었고, 12월에도 노숙을 하며 "주거지가 특별히 없고 집도 없다"라고 밝혀 모두의 우려를 샀다.

이후 방송을 본 팬들의 걱정이 이어지자, 구혜선은 자신의 개인 계정에 해명글을 전했다.

구혜선은 "주거지가 없는 이유는 학교 근처에 집을 짓고 있기 때문"이라며 "제 교육비와 후배들 밥 사주느라 재산을 탕진 중이다. 대학원을 준비하고 있어서 앞으로도 제 교육비에 전재산을 쏟아부을 예정"이라고 밝히며 우려를 종식시켰다.

◆ 이하 구혜선 SNS 업로드 글 전문

어제 방송을 보고 많은 분들이 염려하셔서 글을 올려요!
지금 주거지가 없는 이유는 학교 근처에 집을 짓고 있어서이고요.
가족들에게도 각각 집을 사드렸어요! 저의 교육비와 후배들 밥사주느라 재산을 탕진중인데요.ㅎ
대학원을 준비하고 있어서 앞으로도 제 교육비에 전재산을 쏟아부을 예정입니다. 열공!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안성후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진석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구혜선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