넉살X가비, 신규 웹 예능 '컴플렉서' MC 발탁
2022. 03.10(목) 11:30
컴플렉서
컴플렉서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래퍼 넉살과 댄서 가비가 '컴플렉서'에 출연한다.

스튜디오 룰루랄라 측은 10일 "넉살과 가비가 신규 웹 예능프로그램 '컴플렉서' MC를 맡는다"라고 밝혔다.

'컴플렉서'는 콤플렉스 극복을 돕기 위해 시작된 프로그램으로 래퍼 넉살과 댄서 가비가 MC를 맡아 신선함을 더한다. 여러 가지 종류의 콤플렉스를 극복하고 싶은 이들의 사연을 접수받은 후, 스튜디오에 실제 사연자가 등장해 조력자들과 함께 콤플렉스를 극복하는 과정이 담길 예정이다.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각각 넉살과 가비가 자신들이 생각하는 콤플렉스에 대해 말하는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콤플렉스가 많아질수록 안 좋은 경험이 쌓이는 것 같다고 전했다. 하지만 반면에 자신을 계발하게 하고 더 성숙하게 하는 것 중 하나라며 콤플렉스에 대한 다양한 견해를 밝히기도 했다.

오는 17일 첫 공개되는 1화에서는 '유리멘탈 콤플렉스'를 극복하고 싶은 사연자가 출연한다. 다양한 해결 방법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더 나아질 자신의 모습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담긴다고 전해져 첫 화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컴플렉서'는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총 3회에 걸쳐 공개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스튜디오 룰루랄라]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가비 | 넉살 | 컴플렉서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