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또 25세 앞둔 연인과 결별 [TD할리웃]
2022. 08.31(수) 11:36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할리우드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모델 겸 배우 카밀라 모로네와 결별했다.

30일(현지시간) 다수의 미국 연예매체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카밀라 모로네가 최근 결별했다고 보도했다.

23살 연상연하 커플인 두 사람은 지난 2017년 연인 관계를 맺었다. 열애 사실이 알려지며 나이 차이가 화제가 되기도 했으며, 특히 모로네의 나이가 주목을 받았다. 그간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25살이 넘은 연인과 연애를 한 적이 없다는 사실이 잘 알려져 있었기 때문.

이에 최근 몇 년 간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카밀라 모로네가 공개적으로 데이트를 즐겨왔지만, 이들의 이별설은 계속해 불거져 왔다. 지난 5월 바닷가 데이트 모습이 포착된 이후 두 사람이 함께 하는 목격담이 없어 또 다시 결별설이 불거진 찰나, 실제로 두 사람이 이별했다는 소식이 현지 언론을 통해 전해진 것.

앞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20여명 이상의 여성을 만나왔지만 25살을 넘기지 못하고 모두 이별했다. 5년 이상 열애한 카밀라 모로네와도 결별 수순을 밟으며 현지에서는 그의 여성 편력에 비판의 목소리가 이어졌다.

한편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마틴 스콜세지 감독이 연출하는 애플TV+ 영화 '킬러스 오브 더 플라워 문'에 출연을 앞두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