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6IX, 신곡 뮤비 2차 티저 공개 '그루브+섹시'
2022. 09.30(금) 17:20
AB6IX
AB6IX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그룹 AB6IX(에이비식스,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가 새 앨범 타이틀곡 'Sugarcoat'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브랜뉴뮤직은 30일 자정 AB6IX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오는 10월 4일 발매되는 6TH EP 'TAKE A CHANCE'의 타이틀곡 'Sugarcoat'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나흘 앞으로 다가온 컴백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흥겨운 팝 댄스 비트가 두 귀를 사로잡는 이 영상에서 AB6IX 멤버들은 컬러풀한 세트장을 배경으로 그루브하면서도 섹시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는데, 특히 최근 Mnet ‘스트릿 맨 파이터’에서 맹활약 중인 댄스 크루 YGX 권영돈이 이번 곡의 퍼포먼스 디렉터로 참여했다고 전해져 완곡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AB6IX의 이번 타이틀곡 'Sugarcoat’는 좋아하는 상대를 달콤한 설탕에 비유해 사랑의 감정을 비유적으로 표현한 키치한 가사가 매력적인 곡으로, '대세 작곡돌' 이대휘와 실력파 프로듀서 ROBBIN이 함께 만들었다.

한편, 매 앨범 성장을 거듭하며 무한한 가능성을 입증하고 있는 AB6IX의 여섯 번째 EP 'TAKE A CHANCE'는 오는 10월 4일 오후 6시 전격 발매된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브랜뉴뮤직]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AB6IX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