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도녀2’ 이선빈, 귀엽거나 멋지거나
2023. 01.05(목) 17:53
이선빈, 술꾼도시여자들
이선빈, 술꾼도시여자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술꾼도시여자들2’ 이선빈이 180도 다른 분위기와 반전 매력으로 촬영 현장을 물들였다.

이선빈은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2’(극본 위소영·연출 박수원)에서 열혈 예능 작가 안소희 역을 열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극 중 소희의 다양한 상황에 따른 감정선을 입체적으로 표현해 보는 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기도. 이 가운데 이선빈의 진지한 모습부터 코믹한 연기까지 현장감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비하인드 스틸 속 비장한 표정으로 카메라 앞에 선 이선빈의 모습이 눈에 띈다. 블랙 수트와 선글라스를 매치한 이선빈은 멋스러운 분위기를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지는 사진에는 미소를 머금은 이선빈이 횡단보도에서 흥겨운 몸짓을 선보이는 모습도 담겨 있다. 이선빈만의 유쾌한 매력이 더해져 흐뭇한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진지한 분위기와는 상반된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돋보이는 이선빈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양갈래 머리를 한 채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는 이선빈은 대학생 소희의 상황에 완벽히 동화되어 열연을 펼치는 중. 연기에 집중한 모습은 물론 장난기 가득한 모습까지 현장 분위기 메이커 다운 이선빈의 발랄한 매력이 느껴져 미소를 유발한다.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 ‘술꾼도시여자들2’는 주인공들의 깊은 서사와 다채로운 스토리,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나날이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상황. 시즌1에 이어 더욱 성숙해진 캐릭터 표현력으로 호평 받고 있는 이선빈이 앞으로 공개될 에피소드에서는 어떤 활약으로 관심을 모을지 기대가 쏠린다.

한편 이선빈이 열연을 펼치고 있는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2’는 티빙 주간 유료가입기여자수 4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새로운 에피소드는 매주 금요일 오후 4시 티빙을 통해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이니셜 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술꾼도시여자들 | 이선빈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