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빈, 영화 '숨비소리' 출연 확정 [공식]
2023. 03.13(월) 17:40
이선빈
이선빈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배우 이선빈이 영화 ‘숨비소리’에 출연한다.

13일 소속사 이니셜 엔터테인먼트는 “이선빈 배우가 영화 ‘숨비소리’ 출연을 확정했다. 다양한 도전을 멈추지 않는 이선빈 배우가 이번 작품을 통해서도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숨비소리’는 ‘해녀가 수면에 올라 숨을 내뱉는 소리’라는 뜻으로 평생을 해녀로 살아온 엄마와 딸, 그리고 이들의 손녀까지 3대에 걸친 모녀의 따뜻한 이야기를 다룬다. 극 중 이선빈은 세 모녀 중 손녀 구해진 역을 맡아 작품 전반을 이끌 예정. 고뇌하는 청춘의 모습은 물론 모녀 사이의 관계를 입체적으로 표현할 전망이다.

특히 이번 작품은 제주도에서 올로케이션으로 촬영을 진행, 아름다운 제주의 풍경과 해녀들의 모습을 생생하게 담아낸다. 여기에 탄탄한 시나리오와 이선빈의 열연까지 더해진 만큼 삼박자를 고루 갖춘 이번 작품이 과연 어떻게 완성될지 기대감이 더욱 높아진다.

최근 이선빈은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 안소희 역을 통해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이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많은 사랑을 받은 ‘술꾼도시여자들’ 시즌 1에 이어 시즌 2까지 성공리에 마무리했다.

이외에도 이선빈은 tvN ‘산꾼도시여자들’, 디즈니+ ‘핑크 라이’, 네이버 VIBE 오디오무비 ‘리버스’ 등 드라마부터 예능까지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바. ‘숨비소리’로 새롭게 돌아올 이선빈의 모습에 관심이 집중된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이니셜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이선빈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