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오늘(24일) 솔로 앨범 발매…'지미 팰런쇼' 출격
2023. 03.24(금) 07:08
방탄소년단 지민
방탄소년단 지민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방탄소년단 지민이 첫 솔로 앨범의 전곡을 공개한다.

지민은 24일 오후 1시(한국시간) 자신의 첫 솔로 앨범 '페이스(FACE)'를 발매한다.

'FACE'에는 지난 17일 선공개된 'Set Me Free Pt.2'를 비롯해 타이틀곡 'Like Crazy', 트랩 소울(Trap Soul) 장르의 'Face-off', 몽환적인 악기 사운드가 돋보이는 'Interlude : Dive', 팝 발라드 장르의 'Alone' 등이 담겼다.

지민은 'FACE'에 지난 2년여 동안 코로나19 팬데믹을 겪으면서 느낀 진솔한 감정을 담았다는 후문. 걱정과 헛헛함부터 온전한 '나'를 직면하고 아티스트 지민으로서 새로운 시작을 준비할 수 있는 굳건한 의지에 이르기까지 변화의 흐름이 녹아 있다.

'얼굴'과 '직면하다'라는 중의적 의미의 앨범 제목처럼, 지민은 이번 솔로 앨범에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 주는 동시에 지난날을 되돌아보며 온전히 자신을 마주하기까지의 수많은 감정들을 표현한다.

한편 지민은 솔로 앨범 'FACE' 발매와 함께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24일과 오는 25일 미국 NBC 인기 프로그램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에 출연해 진행자인 지미 팰런과 새 앨범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타이틀곡 'Like Crazy'의 첫 무대도 선사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빅히트뮤직]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방탄소년단 | 지민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