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NCT 도재정, 아이브·지수 꺾고 1위 "더 열심히 하겠다"
2023. 04.29(토) 17:10
NCT 도재정
NCT 도재정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쇼! 음악중심'에서 NCT 도재정(도영, 재현, 정우)이 1위를 차지했다.

29일 오후 방송된 MBC FM4U '쇼! 음악중심'에서는 아이브(IVE)의 '아이 앰(I AM)', NCT 도재정의 '퍼퓸(Perfume)', 지수의 '꽃'이 1위 후보에 올랐다.

이날 공개된 결과에 따르면 NCT 도재정이 최종 합계 6600(음원+음반 3310, 동영상+방송 1290, 사전투표 1000, 생방송 투표 1000)로 1위를 차지했다.

도영은 "너무 감사드리고 SM 식구들과 시즌(팬덤)이들에게 너무 고맙다. 이렇게 정우가 MC를 하고 있는 '쇼! 음악중심'에서 1위를 해 더 뜻깊다"는 소감을 밝혔고, 정우는 "감회가 새롭다. 그만큼 더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받아들이고 열심히 하도록 하겠다. 너무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재현은 "앞으로 더 화이팅하겠다. 시즌이들 감사하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 밖에 '쇼! 음악중심'에는 태양, WOODZ, 주은, Xdinary Heroes, 이기광, 소년판타지, DRIPPIN, 블리처스, 케플러, XODIAC, 박구윤이 출연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쇼! 음악중심']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NCT 도재정 | 쇼! 음악중심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