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훈, ‘미스터로또’ 첫 출연→최고 시청률 9.9% ‘화제성 싹쓸이’
2023. 05.12(금) 15:03
안성훈
안성훈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가수 안성훈이 ‘미스터로또’ 첫 방송부터 화제성을 싹쓸이했다.

안성훈은 지난 11일 첫 방송된 TV CHOSUN 예능프로그램 ‘미스터로또’에 출연, 진(眞)의 위엄을 자랑했다. 안성훈이 출연한 ‘미스터로또’의 순간 최고 시청률은 무려 9.9%를 기록(닐슨코리아, 유료가구기준), 시청자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미스터로또’에 출격한 안성훈은 박서진의 ‘춘몽’으로 무대를 꾸미며 귀호강을 안겼다. 안성훈은 함께 출연한 박서진과 돈독한 친분을 자랑하는가 하면, 점수를 떠나 다양한 무대로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안성훈은 박서진과 소명&김정호의 ‘최고 친구’를 듀엣으로 불렀고, 남다른 우애로 훈훈함을 배가시켰다. 또 안성훈은 탄탄한 실력을 바탕으로 다채롭게 무대를 꾸미면서, 목요일 밤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안성훈의 큰 활약을 비롯해 ‘미스터로또’ 첫방송은 종편, 케이블, 지상파 포함 동 시간대 전 채널 시청률 1위와, 목요일 방송된 전체 예능 프로그램 시청률 1위를 달성, 압도적인 인기를 자랑했다.

앞서 안성훈은 ‘미스터트롯2’에서 진(眞)을 차지, 올하트를 얻은 레전드 무대를 매번 갱신하며 전국 트롯열풍을 재점화시킨 바 있다. 안성훈이 ‘미스터로또’를 뒤이어 또 어떤 콘텐츠로 화제성을 불러일으킬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미스터로또’에서 활약한 안성훈은 앞으로도 여러 방송을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 CHOSUN ‘미스터로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안성훈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