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박사' 100만 돌파, 황금연휴 승자 됐다
2023. 10.01(일) 16:06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유쾌한 캐릭터 플레이, 빈틈없는 캐스팅 라인업,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안길 액션까지 전 세대의 취향을 완벽 저격하는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이 개봉 5일 만에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1일 오후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감독 김성식, 이하 '천박사')이 누적 관객 수 100만명을 돌파했다.

지난달 27일 개봉한 '천박사'는 귀신을 믿지 않지만 귀신 같은 통찰력을 지닌 가짜 퇴마사 천박사(강동원)가 지금껏 경험해본 적 없는 강력한 사건을 의뢰받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개봉과 동시에 박스 오피스 1위를 수성, 흔들리지 않는 막강한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는 '천박사'는 추선 연휴 첫날인 지난달 28일 하루 동안 19만 관객을 동원하며 가파른 흥행 상승 곡선을 그렸고, 30일까지 3일 간 77만 관객을 동원하며 개봉 5일째 100만 관객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뿐만 아니라 압도적인 박스오피스 1위는 물론, 동시기 개봉작 중 가장 높은 좌석 판매율을 기록하며 올 추석 극장가를 화끈하게 휩쓴 적수 없는 흥행 대세로 자리매김한 '천박사'는 전 세대 관객들의 취향을 정조준한 오락영화로 높은 만족도까지 이끌어내고 있어 브레이크 없는 흥행 기세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영화 '천박사' 포스터]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천박사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