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지, 미니 4집 ‘VERSUS’ 4종 콘셉트 포토 공개
2023. 10.27(금) 08:51
비비지
비비지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그룹 비비지(VIVIZ)가 4종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하며 새로운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비비지(은하, 신비, 엄지)는 지난 23일부터 27일까지 총 네 차례에 걸쳐 공식 SNS에 네 번째 미니앨범 ‘VERSUS (벌서스)’의 4종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26일과 27일 0시 베일을 벗은 세 번째와 마지막 네 번째 콘셉트 포토 속 비비지는 순백의 드레스 스타일링으로 청순한 퀸의 자태를 드러냈다.

먼저 공개된 개인컷은 페이스 체인을 착용한 비비지의 반짝이는 미모로 보는 이들의 설렘을 유발한다. 사랑스러운 핑크 머리에 리본 끈을 더해 인형 같은 비주얼을 완성한 은하, 눈부신 금발로 매혹적인 아우라를 풍기고 있는 신비, 도발적인 눈빛으로 우아함을 내뿜는 엄지까지 멤버들의 각기 다른 매력이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유닛과 단체 사진에서 비비지는 얼굴을 맞대거나 서로에게 기대어 누운 유니크한 포즈로 한층 신비롭고 몽환적인 무드를 자아냈다. 이들의 완벽한 비주얼 케미스트리도 ‘VERSUS’ 본편을 향한 기대감을 높인다.

‘VERSUS’는 타인이 만들어낸 환상(FAKE)과 자신이 만들어가는 운명(FATE), 두 가지 세상 속 비비지의 고민과 해답을 담은 앨범이다. 연일 공개된 네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에서도 비비지의 상반된 분위기가 포착됐다. 이를 통해 완성형 소화력을 보여준 비비지가 타이틀곡 ‘MANIAC (매니악)’ 활동으로 어떤 색다른 컬러를 각인시킬지 관심이 모인다.

비비지는 11월 2일 저녁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4집 ‘VERSUS’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MANIAC’으로 새로운 활동에 나선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빅플래닛메이드엔터]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비비지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