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지, 독무 → 군무 넘나드는 '언타이' 퍼포먼스 비디오 공개
2023. 11.14(화) 10:04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그룹 비비지가 후속곡 '언타이(Untie)' 퍼포먼스로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비비지는 지난 13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벌서스(VERSUS)' 수록곡 '언타이'의 퍼포먼스 비디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비비지는 매혹적인 퍼포먼스를 펼쳤다. 다이내믹한 곡 전개에 따라 비비지의 3인 3색 개성이 드러나는 독무는 물론 카리스마 넘치는 군무가 펼쳐졌다.

비비지의 걸크러시 매력이 묻어나는 표정 연기와 당찬 제스처 또한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비비지는 정해진 틀을 벗어나 잃어버린 자신을 되찾겠다는 주체적인 메시지를 표현하며 넓어진 스펙트럼을 재차 입증했다.

이를 통해 비비지는 타이틀곡 '매니악(MANIAC)' 활동과는 확연히 달라진 콘셉트와 새로운 변신을 예고하며 본 무대를 향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언타이'는 비비지의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매력을 만날 수 있는 곡이다. 그루비한 멜로디에 어우러진 비비지의 스타일리시한 보컬도 글로벌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비비지는 이번 주부터 다양한 음악 방송을 통해 '언타이'로 활발한 후속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 = 빅플래닛메이드엔터]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진석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비비지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