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윤아 "에피톤 프로젝트와 함께할 수 있어 기뻐"…신곡 '노크' 오늘(16일) 공개
2023. 11.16(목) 12:09
소녀시대 윤아 노크
소녀시대 윤아 노크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임윤아(소녀시대 윤아,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에피톤 프로젝트와 컬래버레이션 한 디지털 싱글 '노크'(knock)가 오늘(16일) 공개된다.

임윤아와 에피톤 프로젝트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디지털 싱글 '노크'는 컨트리풍 어쿠스틱 팝 사운드와 임윤아의 포근한 음색이 조화를 이루는 곡으로 에피톤 프로젝트가 임윤아의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떠올리며 만든 맞춤 곡이라고 밝혀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더불어 임윤아는 가창과 함께 뮤직비디오에도 출연, 아늑한 집 안에서 시간을 보내는 자연스러운 모습은 물론 청명한 하늘을 배경으로 한 싱그러운 비주얼까지 가을 감성 가득한 면면을 선사할 예정이다.

임윤아는 신곡에 대해 "내가 평소에 너무나도 팬이었던 에피톤 프로젝트의 제안에 감사했고, 함께할 수 있어서 기뻤다. 가을에 즐겨 들을 수 있는 감성 음악 중 한 곡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작업을 해보았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드라마, 영화, 광고, 음악 등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뚜렷한 존재감을 선보이고 있는 임윤아가 이번 에피톤 프로젝트와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발표에 이어 계속해서 펼쳐 나갈 다채로운 활동에 관심이 높아진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인터파크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소녀시대 | 에피톤프로젝트 | 윤아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