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러들의 쇼핑몰' 반전 매력 가득한 비하인드 스틸 공개
2024. 02.13(화) 16:29
킬러들의 쇼핑몰
킬러들의 쇼핑몰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킬러들의 쇼핑몰'​이 작품 속 캐릭터를 잊게 만드는 배우들의 반전 매력을 담은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킬러들의 쇼핑몰’이 작품의 강렬한 무드와 180도 다른 촬영장의 훈훈한 분위기를 담은 비하인드 스틸을 대방출했다. 

공개된 스틸에서는 초집중 모드로 연기에 몰입하고 있는 배우들의 진지한 모습과 함께 작품 속 살벌한 긴장감은 온데간데없는 유쾌한 현장 분위기를 확인할 수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이동욱(진만 역)은 카메라 앞에서는 숨 막히는 결투를 펼치며 날 선 카리스마를 선보였지만 카메라 뒤에서는 함께 호흡을 맞춘 상대 배우와 촬영 장면을 모니터링하는 따뜻한 모습이 포착되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김혜준(지 역)은 현장의 분위기 메이커로 손꼽힌 만큼 박지빈(정민 역)과의 베프 케미부터 ‘삼촌’ 이동욱과의 티키타카까지 시종일관 밝은 에너지를 뿜어내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한다.

또한 지하에 숨겨진 쇼핑몰 ‘머더헬프’에서 격렬한 사투를 벌였던 김혜준, 박지빈, 금해나(민혜 역), 이태영(브라더 역)이 한데 모여 찍은 인증샷은 화기애애했던 현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끼게 한다.

냉혹한 스나이퍼 성조 역의 서현우와 희대의 빌런으로 완벽 변신해 인생 연기를 펼친 베일 역의 조한선은 살벌한 눈빛 대신 시원한 미소를 선보여 반전 매력을 보여준다. 여기에 이동욱, 서현우, 김민(파신 역) 등 바빌론에서 한 팀으로 합을 맞춘 배우들이 촬영 전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까지 공개되면서 살벌함과 유쾌함을 오가는 바람직한 갭 차이로 팬들을 사로잡는다.

‘킬러들의 쇼핑몰’은 삼촌 진만이 남긴 위험한 유산으로 인해 수상한 킬러들의 표적이 된 조카 지안의 생존기를 다룬 스타일리시 뉴웨이브 액션물로 디즈니+에서 모든 에피소드를 만나볼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디즈니+]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킬러들의 쇼핑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