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빅플래닛과 새 출발…이수근→태민과 한솥밥 [공식]
2024. 04.30(화) 07:47
이승기
이승기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빅플래닛메이드엔터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29일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음악, 연기,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폭넓게 활약하고 있는 배우 이승기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앞으로도 다방면에서 무한한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국내외 활동에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새로운 도약을 시작하는 이승기의 행보에 많은 응원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이승기는 2004년 데뷔 후 가수, 배우, 예능인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연예계 대표 멀티 엔터테이너다. 데뷔 당해 각종 음악 시상식 신인상을 석권한 것을 시작으로 2011년 KBS 연예대상, 2018년 SBS 연예대상, 2022년 KBS 연기대상 대상을 수상하며 독보적인 입지를 증명했다.

먼저 가수로서 이승기는 '내 여자라니까', '삭제', '결혼해줄래', '잘할게', '정신이 나갔었나봐', '되돌리다' 등 다양한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아시아 투어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배우로도 드라마 '찬란한 유산',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더킹 투하츠', '구가의 서', '배가본드', '마우스', '법대로 사랑하라', 영화 '오늘의 연애', '궁합' 등의 작품을 이끌며 시청자와 관객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승기의 차기작은 영화 '대가족'이다.

이와 더불어 이승기는 '1박 2일', '집사부일체'를 비롯해 '강심장', '꽃보다 누나', '신서유기', '범인은 바로 너!' 등 인기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에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최근에는 '싱어게인' 시리즈와 '피크타임', '강심장 리그'의 MC를 맡아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빅플래닛메이드엔터에는 태민, VIVIZ(비비지, 은하·신비·엄지), 비오, 이무진, 하성운, 렌, 허각과 퍼포먼스 디렉터 캐스퍼(Kasper), 카니(Kany), 예능인 이수근이 소속돼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빅플래닛메이드엔터]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이승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