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김도현 "'눈물의 여왕' 캐스팅 비결? 김수현 닮은 외모" [TV나우]
2024. 05.15(수) 23:05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라디오스타’ 김도현이 김수현에 대해 말했다.

15일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김도현, 김남희, 티파니 영, 최재림 등이 게스트로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김도현은 드라마 ‘눈물의 여왕’ 캐스팅 이유에 대해 “장담하건대 외모 때문이 아닐까 싶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김도현은 “수현 씨 형으로 나올 조건이 없는데 딱 하나 연예계에서 가장 닮지 않았나 싶다”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김도현은 김수현과의 일화로 “겨울에 추우니까 롱패딩을 입지 않나. 제가 한 패딩을 15년 입었다. 막상 새로 사려니 비싸더라. ‘재벌집 막내아들’ 하고 나서 사러 갔는데 원하는 길이의 롱패딩이 없더라”고 했다.

이어 김도현은 “김수현 씨가 롱패딩을 입고 왔길래 어디서 산 거냐고 질문을 했다. 다음 번에 촬영하러 갔더니 스태프 한 분이 쇼핑백을 주면서 ‘김수현 씨가 주라더라’고 하더라. 저 뿐만 아니라 용두리 가족들에게 다 선물했다”고 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MBC ‘라디오스타’]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라디오스타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