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베원, 컴백 후 첫 1위 "모두 제로즈 덕분, 더 좋은 무대로 보답하겠다"
2024. 05.22(수) 07:56
제로베이스원
제로베이스원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컴백 후 첫 1위 트로피를 들어올렸다.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지난 21일 방송된 SBS FiL, SBS M '더쇼'에서 미니 3집 '유 해드 미 앳 헬로우(You had me at HELLO)'의 타이틀곡 '필 더 팝(Feel the POP)'으로 1위에 올랐다.

특히, 이날 '더쇼' 1위 후보에는 'Feel the POP'뿐만 아니라 제로베이스원의 신보 수록곡 '스웨트(SWEAT)'도 포함돼 이들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컴백 후 첫 1위를 달성한 제로베이스원은 "'Feel the POP'으로 영광스럽게 1위를 하게 됐다. 컴백 후 많은 사랑과 관심 주신 제로즈(공식 팬덤명) 덕분이다. 앞으로도 좋은 음악과 무대로 보답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은 신보 발매 하루 만에 약 100만 장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밀리언셀러'에 등극, 데뷔 앨범부터 3개 앨범 연속 하루 만에 '밀리언셀러'를 달성한 최초의 K팝 그룹으로 이름을 올렸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웨이크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제로베이스원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