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에스파 '슈퍼노바'로 5월 마지막 주 1위 차지 [TV나우]
2024. 05.26(일) 16:59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인기가요' 에스파가 5월 마지막주 1위를 차지했다.

26일 오후 방송된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는 지코, 아이브와 함께 1위 후보에 오른 에스파의 무대가 펼쳐졌다.

쟁쟁한 후보들 속 1위의 주인공은 에스파였다. 닝닝은 "너무 감사하다. '슈퍼노바' 마지막 방송인데 1위를 하게 만들어 주셔서 고맙다. 더 열심히 할 테니 27일 나오는 '아마겟돈'도 많이 사랑해달라"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컴백한 뉴진스는 "가장 달콤한 멤버는?"이라는 질문에 화면을 가리켰다. 뉴진스는 부상으로 불참한 혜인을 언급하기도. 민지는 "바로 저희를 지켜보고 있을 혜인이다. '인기가요' 나온다고 따뜻하게 안아줬다. 스윗한 멤버는 혜인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NOWADAYS, NEXZ, 뉴진스(NewJeans), DXMON(다이몬), RESCENE(리센느), 리오(LEO), aespa, MCND, 원어스(ONEUS), We;Na, 이스트샤인(EASTSHINE), 정혜린, ZEROBASEONE, JD1, JO1, tripleS가 출연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SBS '인기가요']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진석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인기가요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