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만의 색깔 더 진하게” 슈퍼주니어의 ‘쇼 타임’ 시작된다
2024. 06.11(화) 09:44
슈퍼주니어
슈퍼주니어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SUPER JUNIOR)의 싱글 ‘쇼 타임(Show Time)’이 공개된다.

슈퍼주니어 싱글 ‘쇼 타임’은 11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고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이,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뮤직비디오가 동시 공개된다.

신곡 ‘쇼 타임’은 임팩트 강한 브라스와 보컬로 시작되는 펑크 팝 장르의 곡으로, 슈퍼주니어의 유쾌한 쇼맨십이 그루브한 리듬과 기타 사운드로 표현되어, 화려한 공연에 초대된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으며, 가사에는 끝없이 펼쳐질 슈퍼주니어의 ‘쇼 타임’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특히 슈퍼주니어는 ‘쇼 타임’ 발표를 앞두고 “올해가 데뷔 19주년인데, 내년 데뷔 20주년으로 가기 위한 시작을 잘 만들어보자, 우리만의 색깔을 더 진하게 만들어보자고 생각했다. 많은 분들께서 우리의 신나고 청량한 이미지를 기다리셨을 것 같아 열심히 준비한 곡”이라고 전했다.

이어서 ‘쇼 타임’ 감상 추천 타이밍에 대해 “아침에 일어나면 피곤하지만 오늘도 나만의 새로운 ‘쇼 타임’이 시작된다는 기분으로 듣는다면 힘이 될 거다. 사실 휴가지로 향하는 드라이브 시간에 들으면 더 신날 것 같다”고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슈퍼주니어는 오늘 오후 5시 유튜브·틱톡·위버스 슈퍼주니어 채널을 통해 ‘슈퍼주니어 ‘쇼 타임’ 카운트다운 라이브(SUPER JUNIOR ‘Show Time’ Countdown Live)’를 진행, 전 세계 팬들과 신곡 스포일러를 포함한 다채로운 이야기로 소통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에스엠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슈퍼주니어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