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 첫 출격 '위콘페' 성료 "더 좋은 무대로 보답하겠다"
2024. 06.17(월) 10:14
빌리
빌리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걸그룹 빌리(Billlie)가 인천을 뜨겁게 달궜다.

빌리(시윤, 션, 츠키, 문수아, 하람, 수현, 하루나)는 지난 16일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에서 진행된 '알리익스프레스 2024 위버스콘 페스티벌(AliExpress 2024 Weverse Con Festival)'(이하 '위콘페')에 참석했다.

이날 빌리는 다이내믹한 멜로디가 중독적인 'DANG! (hocus pocus)'과 음악방송 첫 1위를 안겨준 'EUNOIA' 무대를 올 라이브 밴드와 연달아 꾸미며 현장의 열기를 끌어올렸다. 특히 역동적인 안무에도 흔들리지 않는 탄탄한 라이브가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이어 빌리는 국내외 리스너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대표곡 'GingaMingaYo (the strange world)'를 밴드 버전으로 편곡해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일곱 멤버는 록스타로 변신, 스탠딩 마이크를 활용해 강렬한 퍼포먼스를 펼쳤다.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빌리는 마지막곡으로 페스티벌에 걸맞은 록 사운드 기반의 'RING ma Bell (what a wonderful world)'을 선곡, 빌리표 파워풀한 군무로 보는 이들에게 짜릿한 쾌감을 선사했다.

공연을 마친 빌리는 "평소 존경하는 아티스트분들과 함께 무대에 서게 돼 영광이었다. 곧 월드투어를 시작하는데, 함께 호흡해 주신 많은 관객분들과 빌리브(공식 팬덤명) 덕분에 제대로 에너지를 충전하고 가는 것 같다. 여러분께 받은 이 에너지, 앞으로도 좋은 음악과 무대로 보답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빌리는 오는 7월 12일 독일 뮌헨을 시작으로 유럽 9개 도시에서 첫 월드투어 'Billlie World Tour 'Our FLOWERLD (Belllie've You)' EUROPE'을 개최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위콘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빌리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