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마미아!2' 역대급 뮤지컬 영화 예매 기록, '댄싱 퀸' 뮤비 공개
2018. 08.08(수) 15:13
맘마미아!2
맘마미아!2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영화 '맘마미아!2'가 흥행 시동을 걸었다.

'맘마미아!2'(감독 올 파커) 측은 8일 영화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한 음악 '댄싱 퀸(Dancing Queen)' 싱어롱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뮤직비디오에서는 광활한 지중해 풍광과 극 중 도나(메릴 스트립)의 호텔을 배경으로, 출연진이 모두 출연해 황홀한 명장면을 만들어내고 있다. 특히 영화 속 백미인 '댄싱 퀸' 롱 테이크 장면은 음악과 춤이 어우러져 뮤지컬 영화만의 매력을 느끼게 한다. 더불어 한여름 파티를 즐기는 듯한 출연진들의 흥 넘치는 모습은 스크린에서 느낄 즐거움을 미리 엿보게 한다.

'맘마미아!2'는 앞서 513만8330명 관객을 동원한 뮤지컬 영화 '미녀와 야수'는 물론, 천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겨울왕국'과 유사한 예매량을 기록하고 있어 흥행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불어 '맘마미아!2'의 전편 '맘마미아!'는 누적 관객수 457만8239명을 기록한 저력을 과시한 작품으로, 이에 이번 영화가 전편을 뛰어넘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맘마미아!2'는 엄마의 모든 것이 담긴 호텔 재개장 파티를 앞두고 특별한 손님들을 초대한 소피(아만다 사이프리드)가 엄마 도나의 찬란했던 추억과 비밀을 마주하게 되는 웃음과 감동의 뮤지컬 영화로, 8일 개봉했다.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해당 영상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장수정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맘마미아!2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