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8' 빅나티, '시발점 리믹스' 이어 '휴' 공개
2019. 12.24(화) 11:36
빅나티
빅나티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래퍼 빅나티(서동현)가 하이어뮤직 합류 후 한 달 만에 또 다른 신곡을 발매했다.

빅나티(BIG Naughty)는 23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휴(休, Feat.기리보이)'를 공개했다.

'휴(休)'는 빅나티가 지난달 발매한 '시발점 리믹스' 이후 약 한달 만에 발매한 신곡이다. 기리보이가 피처링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서정적 멜로디와 함께 빅나티 특유의 노래와 랩, 기리보이의 감성적인 래핑이 더해져 짙은 감상을 안긴다.

특히 빅나티는 '휴'를 통해 그간 보여준 적 없던 소울풀한 가창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랩과 노래를 동시에 소화하는 아티스트로 다시 한번 독보적 입지를 구축할 전망이다.

빅나티는 '휴'에 대해 "이 곡은 수 많은 사람들을 태워주시고 정작 자기는 집에 쓸쓸히 혼자 가실 버스 기사님들을 생각하며 만든곡"이라며 "이 버스에 타신 모든 분들이 이 노래를 듣고 위로를 받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빅나티는 지난 9월 종영한 엠넷 '쇼미더머니8'에서 세미파이널까지 진출한 실력파다. 특유의 싱잉랩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후 지난 10월 하이어뮤직에 합류해 두 달 만에 두 차례 싱글을 발매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하이어뮤직]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빅나티 | 하이어뮤직 |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