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진희X조세호X구본길X손새은 '골벤져스', 11월 14일 첫방 [공식]
2021. 10.28(목) 14:48
골벤져스
골벤져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골벤져스'가 베일을 벗는다.

tvN 새 예능프로그램 '골벤져스' 측은 28일 "지진희, 조세호, 구본길, 손새은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라고 밝혔다.

'골벤져스'는 골프에 진심인 4인이 갈수록 강력해지는 아마추어 선수들과 대결을 거쳐, 최강의 프로 선수들과 라운드에 도전하는 고품격 골프 예능이다. 골프가 대중적인 스포츠로 자리 잡고 있는 만큼 tvN에서 선보이는 골프 예능에도 많은 관심이 쏠린다.

출연진으로는 지진희, 조세호, 구본길, 손새은이 이름을 올렸다. 이들은 모두 골프에 진심이라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 여기에 프로 선수이자 손나은 동생인 손새은이 합류해 전문성을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네 사람은 한 팀을 이뤄 다른 골프팀과 대결을 펼쳐 나간다. 유소년 골프 대표팀, 스포츠 선수팀 등 아마추어 최강팀들과 겨뤄 골프 실력을 키우고, 최종적으로 대한민국의 골프 '끝판왕' 최정상급의 팀을 만나 치열한 승부를 선보일 계획이다.

손창우 PD는 "'골벤져스'에서는 골프에 진심인 출연진이 모여 제대로, 잘 치는 골프를 선보일 것"이라며 "내로라하는 골프 실력자들과 결과를 예측할 수 없는 명승부를 펼치고, 세계 랭킹 1위 고진영 선수를 코칭한 골프계의 레슨 명장 고덕호 프로와 골프에 진심인 아나운서 김환이 캐스터 역할로 호흡을 맞춰 고품격 해설을 선보이며 풍성한 볼거리를 책임질 예정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골벤져스'는 오는 11월 14일 오후 4시 50분 첫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tvN]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골벤져스 | 조세호 | 지진희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