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찐팬 박원숙 위해 ‘같이 삽시다’ 출격 [T-데이]
2021. 12.29(수) 10:55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정동원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정동원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 가수 정동원이 등장한다.

29일 저녁 8시 30분 방송하는 KBS2 예능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에 정동원이 출연한다.

사선가에 정동원이! 긴장한 박원숙 ‘땀 뻘뻘’

드디어 사선가에 정동원이 등장했다. 그동안 큰언니 박원숙이 그토록 부르짖었던 트로트 왕자 정동원이 그 부름에 응답한 것. 박원숙은 오래 기다려온 특별한 손님의 방문인 만큼 평소와 달리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집 정리만 하는데도 땀을 뻘뻘 흘리며 긴장하는 건 물론, 안절부절 못하며 집안을 돌아다니며 쓸고 닦았다. 심지어 “노인네 냄새 날까봐”라며 특별히 신경 쓰며 이것까지 준비했다는데. 정동원 맞이를 위한 박원숙의 노력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박원숙, 정동원 위해 요리 공부까지?

또 박원숙은 완벽한 ‘우리 동원이’ 맞이를 위해 특별히 정동원 할머니와 통화에 시도했다. 박원숙은 “동원이는 뭘 좋아해요?”라며 좋아하는 음식부터 깨알 정보 수집에 나섰고, 정동원 할머니가 알려준 메뉴를 준비하기 위해 유튜브로 요리 공부에 돌입했다. 처음 보는 박원숙의 모습에 동생들은 “원숙 언니 저러는 거 처음 봐”라며 놀란 모습을 보였다는데. 박원숙이 준비한 정동원만을 위한 메뉴는 무엇일까.

찐팬 박원숙 만난 정동원의 반응은? “믿기지 않아요”

한편 기다렸던 정동원의 등장에 박원숙은 한껏 반기며 “내가 좋아하는 거 알고 있었어?”라며 팬심을 드러냈다. 이에 정동원은 “믿기지가 않아요” “처음에 (제 팬이라는) 말 듣고 아닌 줄 알았어요”라며 어리둥절해 했다. 이어 두 사람이 같이 드라마에 출연하게 됐다고 밝히며, 드라마에서도 발휘된 박원숙의 팬심으로 수정된 부분이 있다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드디어 만나게 된 박원숙과 정동원의 만남 현장은 어땠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박원숙 |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 정동원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