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강화' 정해인 "수호와 비슷한 점? 고집이 세다"
2022. 01.19(수) 19:56
설강화, 정해인, 지수
설강화, 정해인, 지수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배우 정해인이 '설강화' 수호에 대해 말했다.

JTBC 측은 19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해인과 지수의 'JTALK'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정해인은 JTBC 토일드라마 '설강화 : snowdrop'(극본 유현미·연출 조현탁, 이하 '설강화')에서 자신이 연기하고 수호 역에 대해 "갖고 있는 신념과 소신이 강한, 그리고 리더십이 투철한 인물이다. 영로(지수)를 만나며 성장하고 사랑을 알아 가게 된다"고 말했다.

이어 정해인은 수호와의 비슷한 점에 대해 "고집이 있는 점이 비슷하다. 리더십 같은 경우는 제가 배울 만한 점이다. 제가 가장 중요시하는 게 '가족'인데 수호도 가족에 대한 사랑이 되게 큰 인물이다. 그런 점은 되게 좋은 것 같다"고 전했다.

정해인은 앞으로 펼쳐질 전개에 대해서도 귀띔했다. 그는 "가슴 아픈 사랑 이야기다. 두 남녀의 환경과 상황이 다르지 않냐. 악조건으로 변하는 상황 속에서도 둘 다 노력을 많이 한다. 엔딩에 가서는 절정으로 다다르니 잘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고 이야기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유튜브 'JTBC JTALK']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설강화 | 정해인 | 지수
싸이월드공감